ium

‘그대안의 작은 호수’를 운영하는 김형준(smallake)입니다. 트레이딩컨설팅그룹 이음의 대표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트레이딩컨설팅그룹 이음은 별도의 홈페이지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대안의 작은 호수’는 개인 블로그이면서 개인기업의 블로그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외하면 트레이딩컨설팅그룹 이음이 하는 일도 같기 때문입니다. 또한 죽은 팜플렛같은 홈페이지 보다는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트레이딩컨설팅그룹 이음은 개인기업이지만 남들과 다른 사업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즉, 뜻을 함께 하는 여러 파트너들을 모아 공동사업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협동(Co-Opperative)방식입니다. 그렇다고 협동조합처럼 소유도 협동으로 하지 않습니다. 사전에 합의한 계약에 따라 위험과 이익을 나눕니다. 주력사업이라고 할 수 있는 ZeroAOS는 기획/영업/전략, 주문및위험관리, 클라이언트(C++) 및 웹디자인부문의 파트너가 있습니다. 이떤 사업을 하더라도 제가 대표 파트너를 맡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twitter: @smallake
email: smithkim.kr@gmail.com
facebook: www.facebook.com/smallake

현재 이음이 하는 일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음이 하는 일

사무실은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171 카페24 창업센터 4층 4호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경우 지하철 7호선 보라매역 6번출구로 도보로 1분정도를 걸으시거나 버스일 경우 보라매역 정류장에서 내려서 도보 1분정도 걸으시면 오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분들의 연락도 기다립니다.

partnership 최초 4명으로 시작한 파트너십이 지금 5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비지니스가 가능하면 어떤 파트너십도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ZeroAOS 아니면 자본시장 IT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트레이딩컨설팅그룹 이음에 문의하실 사항도 아래 메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다만 블로그 포스팅과 관련한 내용은 댓글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트위터(@smallake)나 페이스북(smallake)으로도 연락은 가능합니다.

이름(Name) (required)

이메일주소(Email) (required)

제목(Subject)

본문(Your Message)

captcha

2 Comments

  1. Allen M. Kang 10월 15, 2013 at 1:17 오전 -  응답

    하는 일은 다섯가지 입니다.

    • smallake 10월 15, 2013 at 5:32 오전 -  응답

      안녕하세요. 개콘 네가지가 기억에 남아서 썼던 단어인데 말씀대로 네가지가 아니네요(^^)

      바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달기

최신 댓글

트윗

  • "문 전 대표가 정치적 리더감이 아니다" 오래전 노무현과 김근태를 떠오르게 하는 안희정과 문재인. 조직내 리더들의 관계맺기, 쉽지 않습니다. 불신을 헤치고 나갈 수 있는 공동경험, 결국 협업이 중요할 듯. https://t.co/65qfoWiwKq

    4 hours ago
  • 롬살롱에 갔던 우버 CEO. 해외기업들의 기업문화를 배우자는 기사를 볼 때 물 건너오면 탱자가 되는 그들의 문화를 종종 경험하며 그들과 우리사이에 만리장성은 없고 배우려면 실체를 잘 알아야 합니다 https://t.co/NHcqB9aVf9

    4 hours ago
  • 민주10년 보수 9년. 이젠 정의당 심상정 “더불어민주당 대세론으로 묻지마 정권교체로 선거가 끝나버린다면 새로운 대한민국은 시작도 하기 전에 좌초한다.당장의 정권교체를 위해 민주당에 비판적 지지를 해왔던 많은 시민들이 있다. 비판적 지지를 거두어달라”

    5 hours ago
  • 금융투자회사의 데이타관리, FIGI와 FIBO. 전 세계 자본시장에서 거래하는 상품을 관리하는 표준코드체계, 시만텐 웹 온톨로지를 금융업무에 적용한 FIBO.… https://t.co/tKJhMd2ySo https://t.co/WQFhbIjKSP

    2 days ago
  • “중요한 것은 왜 교회가 박해를 당하는가 하는 점이다. 공격받은 이들은 모두 시민들의 편에 서고자 한 이들이었다. 핵심은 빈자에 대한 태도다” 오늘은 로메로 축일입니다. https://t.co/WtjxHep2AQ

    3 days ago